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 비즈니스 평판 유지에 대한 유용한 힌트

카테고리 없음

by 레나시나 2020. 6. 16. 01:25

본문


좋은 비즈니스 평판 유지에 대한 유용한 힌트



효과적인 평판관리는 많은 사업을 불러올 수 있다.


평판이 좋을수록 이익도 커진다.


성공하려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평판을 지켜야 한다.


비즈니스 평판을 개선하는 것에 대해 더 이해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항상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사업 규모가 클수록 이는 더 진실이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끼기를 원한다.


자동 연락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구매 후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트윗과 업데이트가 작동하려면 팔로워를 적극적으로 참여시켜야 한다.


당신에게 물어보는 모든 질문에 대답하라; 가능한 한 빨리 이것을 해라.


개인적으로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을 받았을 때, 당신이 그것을 조사하고 있다는 것을 질문자에게 알리라.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나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빨리 답장해.


경쟁사보다 대응력이 뛰어나면 우수성이 돋보인다.




귀사의 업계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고객의 가장 좋은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가 대표하는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인터넷에서 검색하십시오.




당신의 온라인 존재는 항상 알아두어야 할 것이다.


부정적인 발언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검색 결과를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


검색 엔진에서 결과를 확인하면 부정적인 것들이 상위권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것을 해라.




당신의 회사의 사회적 지위를 주의 깊게 관리하도록 하라.


이 페이지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나타내므로, 아무도 그들을 부정적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좀 개인적인 쇼가 된다는 건 기계가 아니라 너무 멀리 가지 마.




고객이 하는 일부 장소를 자주 방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손님이 식당을 방문하는 것을 안다면, 그곳에서 자주 먹어라.


고객들이 하는 곳에서 어울림으로써, 여러분은 그들과 친숙해질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사회적 환경은 그들이 당신에게 좀 더 편하게 마음을 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온라인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사이트 소유자에게 그것을 제거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사실이 아니라는 증거가 있으면 밝혀낼 수 있다.




사업이 성장하면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증가하게 될 것이다.


여기에는 항상 성숙하게 다뤄져야 하는 부정적인 논평이 포함된다.


또한, 당신은 긍정적인 방법으로 불평을 다루어야 한다.


화가 났을 때 절대 반응하지 마라.




잘못이 있으면 덮어두지 마라.


고객들은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


대신 겸손하게 접근하라.


가능하면 고객들에게 사과하고 어떤 종류의 구제책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용서로 이어질 것이고 당신은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다.




가짜 극찬을 만들어낼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존재하며,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경쟁사 대부분이 그것을 사용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들과 함께하지 않도록 노력해라.


이것은 사업을 하는 나쁜 방법일 뿐만 아니라, 일부 주에서는 형사 범죄가 될 수도 있다.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면, 아무 질문도 하지 않고 환불의 보장을 제공하라.


이것은 강력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열쇠다.


고객이 구입한 제품을 반품할 때마다 새 상품으로 재판매할 수 없기 때문에 그 상품에서 더 이상 마진이 없을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기업적인 의미에서 좋은 평판을 얻는 데 있어 점수를 얻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강한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감정적으로 책임을 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러므로 스트레스를 다루는 법을 배워라.


나가서 운동 좀 해라.


온라인에서 불꽃싸움을 벌이지 마라.


이것은 정말로 너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나 블로그, 웹사이트에서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는다면, 여러분은 분명 화가 날 것이다.


먼저 생각하지 않고 대응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응답하기 전에 시간을 두고 여러 각도에서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나쁜 온라인 평판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회사의 명성을 당연하게 여기지 마십시오.


강한 명성은 당신이 군중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좋은 평판은 더 많은 사업을 끌어들이고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신뢰를 얻는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이익에 매우 중요하다.


평판을 적절히 관리하면 사업이 번창할 것이다.